서비스티켓 델타를 사용한 효율적인 현장 서비스 관리
ServiceTiket Delta는 SMBs를 위한 효율적인 현장 서비스 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ServiceTiket 플랫폼과 함께 작동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플랫폼은 모바일을 우선으로 하는 철학에 기반하여 효율성 향상, 연결된 직원들의 협업, 서비스 비즈니스 운영 비용 절감을 도와줍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유효한 ServiceTiket 계정이 필요합니다.
ServiceTiket 플랫폼은 계층적인 조직 구조, 제품, 모델, 예비품, 계획 및 SLA에 대한 마스터 데이터 관리, 완전한 이력 관리를 포함한 고객 관리, 계약 관리, 제품 이력 관리, 작업 지시서 생명주기 관리, 비용 및 결제 추적, 결제 안내, 예비 부품 재고 및 현장 기술자 위치를 제공합니다. ServiceTiket Delta 애플리케이션은 작업 지시서 생명주기의 완전한 처리, 예비품 재고와 연결된 예비품 소비, 결제 안내, 근무 시간, 작업 시작 및 종료, 제품 사진, 고객 서명을 제공합니다.